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데뷔
YG엔터테인먼트가 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데뷔를 공식 발표했다.
지난 5월 12일 YG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일곱 멤버의 모습이 공개됐다. BabyMonster의 데뷔는 많은 팬들이 그들의 데뷔를 간절히 기다리는 가운데 큰 기대를 모았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공지 영상에서 멤버들을 직접 소개했다.
베이비몬스터 멤버

AHYEON 아현 (KOREA / 15): 가장 먼저 소개된 멤버는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아현이었다. 자신의 재능과 능력으로 그룹을 이끌어 갈 만능인이다.
RUKA 루카 (JAPAN / 20): 두 번째로 소개된 멤버는 힙합씬에서 여성 래퍼로서 독보적인 스타일과 아이덴티티로 유명한 래퍼 루카였다.
CHIQUITA 치키타 (THAILAND / 13): 세 번째로 선발된 멤버는 7명 중 막내로 짧은 연습생 기간에도 불구하고 빠른 성장과 저력을 보여준 치키타였다.
HARAM 하람 (KOREA / 15): 네 번째로 선택한 멤버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자신만의 스타일로 곡을 재해석하는 능력을 갖춘 하람이었다.
PHARITA 파리타 (THAILAND / 17): 마지막으로 공개된 멤버는 모국어인 태국어, 영어, 한국어 등 다국어를 구사하는 파리타였다. 멤버 개개인의 실력과 능력치가 어우러져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YG의 총괄 프로듀서 양현석은 위 멤버들을 두고 여기서 놀랍게도 다른 두 명의 연습생 RORA 로라 (KOREA / 14) 와 Asa 아사 (JAPAN / 16)가 BabyMonster에 합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래 로라는 YG의 다른 걸그룹에 합류할 예정이었고, 아사는 일본에서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었습니다만, 두 연습생은 결국 베이비몬스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YG에서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그룹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다. 또, 양현석이 YG에 3년 만에 복귀하여 제작 총괄을 담당한 그룹이다. 양현석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베이비몬스터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멤버들을 응원할 것을 약속했다.
YG엔터테인먼트가 그룹 및 유닛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담은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가을에 데뷔할 예정이며,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