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박서준과 유튜버 수스의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서준과 유튜버 수스, 다양한 열애설 증거로 화제
배우 박서준(34)과 유튜버 수스(29·김수연) 사이의 열애설이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열애 증거 #1
최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퍼져나간 사진들과 증거들을 통해 이들의 열애설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서준과 수스는 지난해 7월 올렉 모스칼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그 당시, 박서준과 수스는 영국 런던에서 쇼핑을 하며 같은 디자인의 커플 신발을 신고 있었다는데요.

이러한 사실들이 열애설의 근거로 언급되고 있으며, 박서준과 그룹 '블랙핑크' 제니 등과의 친분도 이들의 관계를 의심케 하는 연결고리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열애 증거 #2
연예기자 출신인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에서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설에 대해 자신의 주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최소 연애 1년 이상으로 보고 있다"며, "2~3개월 전부터 박서준씨 열애설이 돌았다. 수스가 지난해 SNS에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라며 사진을 올렸는데, 박서준씨 소유 건물"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이들이 같이 있는 장면을 목격한 매니저들로부터 얘기가 나오기 시작했다"며, "박서준과 친한 분들과 수스가 SNS 팔로우가 되어 있다는 점도 열애에 상당히 가깝다는 얘기"라고 덧붙였습니다.
배우 박서준의 근황
박서준은 최근 영화 '드림'과 tvN 예능물 '서진이네'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엄태화 감독의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미모의 유튜버 수스
수스는 유튜브 채널 'xooos 수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약 15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팝송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디'(아이유)가 속한 아이돌 그룹 '핑키포' 멤버로 출연한 바 있으며, 팝송 커버 영상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인아 INA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싱글 앨범 '레인보우' 등 음악활동을 해왔습니다. 2018년에는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작년 2022년에는 음악 레이블 웨이비(WAVY)에 합류하면서 활동명을 수스로 변경하였습니다. 싱글 'Naked(네이키드)', 커버 앨범 'Light Switch(라이트 스위치)', EP 'Made In Heart(메이드 인 하트)'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음악활동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댓글